안심시스템

신선함과 사랑이 담긴 최고의 제품을 고집하는 농업회사법인입니다.

제조 – 안심시스템

원재료 전처리 과정을 기계화 시스템으로 처리하여 반찬의 안정성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make
make970
make480

HACCP 인증

HACCP는 식품에 해를 끼치는 다양한 요소를 사전에 예방하기 위한 식품 안전관리 제도입니다. Hazard Analysis Critical Control Point의 약자로 우리말로 번역하자면 ‘식품 위해 요소 중점 관리 기준’ 이라 할 수 있으며 ‘햇섭’이라고 발음합니다.

위해 요소란 식품의 원료와 제조 공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미생물을 포함해 다양한 생물학적, 화학적, 물리적 요소를 말합니다. 좀 더 자세히 설명하자면 생물학적 위해 요소에는 살모넬라, 황색포도상구균장염비브리오. 캠필로박터, 리스테리아 등 이름만 들어도 끔직한 세균과 곰팡이, 효모 같은 진균, 바이러스 기생충 등이 포함 됩니다.

화학적 위해 요소는 수은, 납, 카드뮴 같은 중금속과 매독, 버섯독 같은 천연 독소, 다이옥신, 잔류 농약 잔류 수의약품, 미승인 첨가물, 알러지 유발물질을 비롯해 기타 공장에서 생성되는 화학 물질을 가리키며 물리적 위해 요소는 금속, 돌, 유리 같은 각종 이물질을 말합니다.

이런 위해 요소들은 사람이 섭취했을 경우 치명적인 해를 끼칠 가능성이 커서 아예 생산 단계에서부터 이를 예방할 수 있도록 해야 하는데, HACCP이 바로 그 관리 기준인 셈입니다.

생산 제품의 특성과 공정에 따라 해를 끼칠 수 있는 위해 요소들이 존재하기 때문에 HACCP은 각 제품의 현장에 맞게 특화된 위생 관리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이를 적용해 나가도록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한울팜스는 HACCP을 기본원칙으로 반찬을 제조하고 있습니다.

한울팜스는 전문화 및 체계화된 프로세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HACCP을 기본원칙으로 단계별 안정성 검증과 품질확인 과정을 거쳐 최상의 품질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위생 – 안심시스템

원재료의 구매부터 제조공정까지 철저하고 엄격한 위생관리를 실시합니다.

hygiene

한울팜스에서 공급하는 모든 반찬은 상품개발과 유통, 그리고 최종 고객에게 전달될 때 까지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단계별 안전성 검증과 품질 확인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특히 공장내 입고되는 전 원재료에 대해 품질검사를 실시, 합격한 제품만을 사용하여 고객님께 더욱 믿을 수 있는 제품만 제공할 수 있게 합니다.

한울팜스는 위생을 최우선으로 상품을 개발하는 과정부터 안전성을 고려하여 개발하고 있으며 철저한 단계별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물류 – 안심시스템

전국에 걸쳐 원하시는 적시 적소에 개별고객에게 최적화 시킨 맞춤형 반찬/식자재를 신속하게 배송할 수 있습니다.

distribution

① 한울팜스는 전국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어 빠르게 전국으로 물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② 반찬과 식자재 전문 물류시스템으로 특수차량을 함께 운영하여 신선한 재료를 유지합니다.

③ 반찬과 식자재를 늘 경제적인 가격으로 공급하고 365일 신선하게 공급하고 있습니다.

한울팜스는 전국물류네트워크 운영을 통해 365일 전국에 빠르고 신선하게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